G Pad 7.0(LTE 버전) ebay 구입기G Pad 7.0(LTE 버전) ebay 구입기

Posted at 2015. 3. 17. 00:06 | Posted in Life

뽐뿌에서 한창 시끄러웠던 G Pad 7.0 LTE버전을 구입하였다.

판매자도 여러군데가 있었고, 현재도 많이 팔리고 있는 듯 하다.

물론 가격과 제품의 상태는 좀 다른 듯 하다.

일단 리퍼제품이 아닌 상태로는 거의 막차인 듯 하다.

 

ebay 구입 링크 : http://www.ebay.com/itm/LG-G-Pad-V410-AT-T-GSM-Unlocked-7-Inch-4G-LTE-Wi-Fi-16GB-Tablet-N-O-/381129698667?

유니옥션에서 검수없이 하나의 상품만 받는 경우 50% 할인 쿠폰이 있어서 다른 상품과 묶지 않고 빨리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유니옥션에서 검수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ebay에서 받은 상태 그대로 배송 스티커만 붙여진 상태로 배송되었다.


배송 포장을 뜯고 봤더니만 딸랑 상자와 인보이스만 들어있다.

 

제품 Unlock을 위해서 상자를 뜯었던 흔적이 있다.

그냥 내가 저렴하게 사용할거라 이런건 신경쓰지 않기로 함.


여기저기 떠돌아 다니는 소문에 의하면 새제품의 경우 위 사진과 같이 보호 필름에 제품 설명(?)이 적혀 있다고 한다.

보호 필름은 지저분 했지만 패드는 흠집없이 깨끗하기 때문에 맘에 들었다.


 

패드 뒤편엔 메뉴얼 한장도 없이 딸랑 충전기와 케이블만 포함되어 있다.

 

사실 집에는 아내가 사용하는 G Pad 8.3과 Nook HD+가 있다.

그런데도 G Pad를 구입하게 된 이유는 바로 LTE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스마트폰 사용시 전화보다는 데이터 사용이 많아 LTE선택 요금제(통화 100분 + 데이터 3.5G)를 사용하고 있다.

아내 휴대폰으로 LTE 데이터 쉐어링을 신청하고, 나는 저렴한 요금제로 변경하여 사용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