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브런치 메뉴가 있는 'Bojangles(보쟁글)'[산본]브런치 메뉴가 있는 'Bojangles(보쟁글)'

Posted at 2012. 7. 12. 18:34 | Posted in Information/Restaurant

아침에 일어나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밖에 나가서 브런치를 먹기로 했다.

연애하면서 갔었던 이태원의 인디고를 갈까 하다가 점심 약속이 있어서 그냥 가까운 곳을 찾아 보기로 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어제 도서관을 가면서 봤던 곳이 나오더군.

바로 Bojangles... 도대체 Bojangles이 무슨 뜻일까 고민도 했지만, 그게 뭐가 중요한가?

그냥 찾아가서 먹었다.

어젠 지나가면서 핸드드립 커피와 와인을 보고 나중에 와보자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일찍 갔다.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10시50분 정도였고, 슬슬 오픈 준비를 하고 있었다.

가게 입구에 적힌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로 되어 있었다.

 

가게에 들어서자 분위기는 나름 괜찮다고 느낄 정도였다.

 

 

 

 

 

우리는 런치메뉴(B.L.T 샌드위치 + 아메리카노)와 생크림 와플을 주문했다.

메뉴판에 와플 반죽을 우유로 직접 만들어서 한다고 되어 있었는데,

와플을 먹어보니 기존에 먹었던 와플과는 좀 맛이 달랐다.

별로 달지도 않고, 우리 입맛에는 딱 좋았다.

생크림도 느끼하거나 달지 않아서 좋았다.

B.L.T 샌드위치도 바삭하게 구위진 빵과 치즈가 녹아서 맛이 있었다.

역시 잘먹는 우리 부부는 샐러드 하나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먹고 나왔다. ^^

 

 

 

위치는 아래의 지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