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장인어른 생신으로 찾은 한정식 집 '열두대문'[청계]장인어른 생신으로 찾은 한정식 집 '열두대문'

Posted at 2013. 10. 20. 22:02 | Posted in Information/Restaurant

장인어른 생신으로 가족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위해 찾아간 곳이다.

색시가 인터넷 검색으로 찾아낸 곳이었다. 

아침도 먹지 않고 가서 그런지 열심히 음식을 먹느라 음식 사진은 한장도 없네. ^^


별관과 본관으로 나뉘어져 있고, 조그마한 연못과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도 있었다. 

식사후 커피 한잔하며 음식점 안애서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좋았다. 


음식이 깔끔하고 맛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그리 많은 종류의 음식이 나오지는 않았다. 

어찌 생각해보면 남김 없이 맛있게 먹고 갈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 나의 평가

1. 맛 : ★★★★★

2. 가격 : ★★★☆

3. 서비스 : ★★★★


- 위치 :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6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