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밑반찬이 맛있었던 '원조 마포숯불갈비'[의왕]밑반찬이 맛있었던 '원조 마포숯불갈비'

Posted at 2014. 4. 20. 19:16 | Posted in Information/Restaurant

생일을 포함하여 거의 일주일동안 집에만 있던 색시를 데리고 외식을 했다. 

메뉴를 고르라고 했더니 예전에 지인들과 같이 먹었던 갈비찜이 먹고 싶다고 하여 백운호수의 '원조 마포숯불갈비'를 찾았다. 

메뉴를 보니 점심시간에 가면 갈치조림과 백반(?)도 판매를 했다. 


밑반찬이 집밥 처럼 나온다. 

나물이나 고추 같은 것들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니 맛있어서 반찬을 거의 다 먹고 나왔다. 


이것이 메인 요리인 '매운 갈비찜'이다. 

떡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달콤한 고구마도 들어가 있어 배불리 점심식사를 하고 왔다. 

이 매운 갈비찜의 가격은 35,000원 이었다.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인지 손님이 많지 않았다. 

가족들이 운영하는 식당 같았는데, 처음에 들어갔을 때나 음식을 먹고 차를 마시려고 할 때나 식당에 계신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은 좋았다. 


- 나의 평가

1. 맛 : ★★★

2. 가격 : ★★

3. 서비스 : ★★★★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주소 : 경기 의왕시 학현로 170-52

의왕시 학의동 429번지(지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