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먹을 수 있는 '강릉 동치미 막국수'[과천]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먹을 수 있는 '강릉 동치미 막국수'

Posted at 2014. 7. 21. 21:45 | Posted in Information/Restaurant

여름은 여름인가 보다.

일요일 오전에 잠시 관곡지에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아내가 시원한게 먹고 싶다고 하여 막국수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작년이었던가 형님과 함께 시원하게 먹었던 동치미 국물이 생각이 났던 것 같다. 


과천에만 매장이 있는 것이 아니라 수도권에 매장이 5군데나 있었네.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다. 

우린 비빔막국수만 2개 주문했다. 





아래 처럼 완전 깨끗하게 먹어치웠다. 

좀 아쉬운게 있었다면 비빔막국수는 생각보다 시원하지 않았다. 

함께 주는 동치미국물의 얼음을 한덩이 정도는 넣어서 먹어야 시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국수의 양이 좀 적게 느껴졌다.

요즘 양이 많이 줄어든 내가 적다고 느꼈으니 보통 사람들에게도 적을 듯 싶다. 


- 나의 평가

1. 맛 : ★★★

2. 가격 : ★★☆ (양에 비하여 가격이 비싸 후한 점수를 주지 못하겠음)

3. 서비스 : 특이사항 없음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주소 : 경기도 과천시 구리안로 83 삼교리 동치미막국수


 

//